세부에서 가장 Hot한 지역 막탄 뉴타운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6가지
한국에서 필리핀 세부로 가는 항공편은 대부분 밤 늦게 출발하여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세부에 도착하게 되면 자정을 넘긴 시간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이 시간대에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한다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세부 막탄 공항은 근처에 막탄 뉴타운 이라고 하는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가 있어 저렴하고 실속있게 하루를 보내고 싶은 세부 여행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지역입니다.
막탄 공항에서 약 4km정도 떨어져 있어 긴 시간 비행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오랜시간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하루만 지내려고 하다가 뉴타운만의 분위기에 휩쓸려서 숙박을 연장했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세련된 수영장, 헬스장, 오션뷰 리조트 그리고 주변 편의 시설도 잘 되어 있어 여행객이 지내는데 무리가 없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막탄 뉴타운에서 즐길거리 7가지
- 일식 전문점 : Shikisai
Shikisai는 막탄 뉴타운 내의 유일한 일식 전문점입니다. 휴일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일본식 라멘은 310페소~320페소에, 덮밥(돈부리)은 230페소~390페소에 팔고 있으며 이외에도 마키류, 스시, 생선회, 맥주, 사케류도 판매합니다. 이 식당에 대한 평은 5점 만점에 3.4점으로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나 낮에 잠깐 들러 간단한 안주에 맥주 한잔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 편의점 : 세븐일레븐
막탄 뉴타운 내의 Union Bank 건물의 1층, 또는 막탄 뉴타운 입구의 맥도날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급하게 생필품을 사기 좋습니다. 일회용품(샴푸, 린스, 보디용품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한국 컵라면, 아기 물놀이 기저귀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마트 : Shopwise
막탄 뉴타운 내의 숙박시설은 대부분 취사가 가능합니다. 외식에 질렸을 때 이 마트에서 장을 봐서 직접 요리를 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싱싱한 채소와 기본적인 한국 식료품들이 갖춰져 있어 단기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단기 생활용품도 갖추고 있습니다.
- 카페 : Civet Coffee ,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세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이곳 막탄 뉴타운에서도 스타벅스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새벽 1시이며 한국에서 제공되는 메뉴와 거의 비슷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콘센트가 곳곳에 있어 노트북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으나 와이파이가 아직 없어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스타벅스 시그니처 시티 머그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막탄 뉴타운 내에 있는 Civet Coffee는 스타벅스와 불과 100미터 정도의 거리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카페입니다. 스타벅스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와이파이가 잘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화장실이 스타벅스보다 청결하지 않으며 디저트류의 평판이 떨어진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막탄섬의 한국인 사랑방이라고 할 정도로 한국인이 많습니다.
5. 마사지숍 : Nuat Thai
스타벅스 주변에 필리핀 로컬 마사지 체인인 Nuat Thai가 새로 생겼습니다. 아직 간판은 없고 입간판만 있는 상태라(2018년 11월 기준) 입간판을 보고 건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시면 깨끗한 마사지숍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6. 맥도날드
막탄 뉴타운의 뉴타운 대로 입구에 맥도날드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새벽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운영하며 밤늦게까지도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입니다.
1 thought on ““세부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6가지” 세부만 100회 이상 가본 승무원이 알려주는 꿀”